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19일]‘현장르포 제3지대’ 외

입력 | 2005-04-18 17:48:00


◆현장르포 제3지대

젊은 여성복서들의 열정과 노력을 밀착 취재했다. 3월30일, 복서 최신희 선수는 중국에서 열린 플라이급 세계 타이틀 매치에서 미국의 마리벨 주리타를 꺾고 세계 챔피언에 올랐다. ‘프로테스트’를 준비하는 윤주는 약점인 허리 근육을 단련시키는 훈련에 나섰다.

◆불량주부

선우는 미나에게 선물할 목걸이를 사러 가다가 수한과 마주친다. 수한과 선우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선우는 미나에게 목걸이를 선물하고, 미나는 당황한다. 선우의 애정 공세에 고민하던 미나는 선우에게 목걸이를 돌려주며 유부녀라는 사실을 털어놓는다.

◆도전 신데렐라

신체 콤플렉스를 가진 6번째 도전자들의 시술 전후 변화된 삶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았다. 신청자 2000명 중 서류, 전화, 면접 심사를 거친 뒤 선발된 4명은 피부심부박피술과 안면윤곽성형, 모발이식, 라식 수술, 비만 치료, 치아 시술 등을 통해 새로운 삶을 찾는다.

◆원더풀 라이프

세진은 신비가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거리로 뛰쳐나가고, 승완은 세진을 따라가며 말린다. 세진은 승완의 품 안에서 오열한다. 병원에서는 “신비가 완치되려면 골수이식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세진은 승완에게 “신비를 마음껏 사랑할 수 있고 승완과 함께해서 행복하다”고 털어놓는다.

◆열여덟 스물아홉

한강에서 눈을 위로해 주는 혜찬의 뒷모습이 인터넷에 유포된다. 지영은 혜찬에게 “내가 기사가 나가는 것을 막아줄 테니 대신 상영 옆에서 떠나라”고 하고, 혜찬은 갈등한다. 혜찬은 상영에게 임신사실을 알리지 않은 채 추억의 앨범을 보며 상영과 갔던 신혼여행지로 혼자 떠난다.

◆TV닥터 건강하게 삽시다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음주에 대해 살핀다. 술로 인해 발병하는 여러 가지 질환과 신체손상정도를 검사한다. 자신의 음주 상태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자가검진법을 소개한다. 알코올 중독의 치료방법과 치료시설도 자세히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