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는 창립 34주년을 맞아 5, 6월 두 달간 ‘컬러 체인지 업 페스티벌’을 연다. 부엌가구 ‘오페라’를 구입한 고객이 1년 이내에 다른 컬러의 도어를 예약 주문하면 도어 가격을 50% 할인해 주고 설치도 무료로 해준다. 오페라의 컬러는 오렌지, 블루, 레드, 화이트, 그레이 등 5가지. 또 혼례가구를 100만 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한국도자기의 ZEN 식기세트를 선물로 준다.
▽이랜드의 내의 브랜드 ‘헌트’, ‘더 데이’, ‘에블린’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라이크라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헌트는 20일까지 구매고객 중 2500명을 추첨해 노트북, 해외 스파 패키지, 상품권 등을 준다. 더 데이는 아로마를 활용한 신제품 ‘리플레쉬 아로마 라이크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벤더, 재스민, 로즈메리 향의 아로마 스톤 패키지를 증정한다. 에블린은 16일까지 ‘라이크라’ 상표가 붙은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200명에게 엘리자베스 아덴의 신제품 향수 ‘아덴 뷰티’를 준다.
▽한국야쿠르트는 6월 말까지 ‘팔도비빔면’의 포장지에 인쇄된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거나 ‘팔도’ 로고를 오려 엽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홈시어터, MP3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