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4일]온리 유 外

입력 | 2005-06-04 01:59:00


▼온리 유 첫회▼

요리경연대회에 나간 은재(한채영)는 녹차 티백을 이용한 라면을 만들어 대상을 수상한다. 그러나 은재 엄마는 대학 입시를 위해 은재를 스파르타식 교육을 시키는 입시학원에 보낸다. 요리사의 꿈을 접지 못한 은재는 현성(이천희)의 도움을 받아 이탈리아로 요리 유학을 떠난다.

▼불멸의 이순신▼

일본군은 부산해전에서 패하자 당황한다. 쇼타이는 경상 진주성을 교두보 삼아 전라도를 공략하면 승산이 있다며 일본군을 진주성으로 불러 모은다. 3만 명이 넘는 일본군은 3800명의 조선 병사가 지키는 진주성으로 쳐들어간다. 진주성에선 진주목사 김시민을 중심으로 관민이 합심해 항전한다.

▼EBS 특집기획-황우석의 도전과 혁명▼ 세계 최초로 난치병 환자의 체세포로 배아 줄기세포의 배양에 성공한 황우석 박사의 연구 업적을 집중 조명한다. ‘매직핸드’라 불리며 복제술의 일인자로 인정받게 된 황 교수의 성공 비결, 외국 기술과 차별화되는 그의 ‘스퀴징’ 기술의 핵심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사랑찬가▼

‘나이스키친’에 저녁 식사를 하러 온 새한과 동파 앞에서 와인을 벌컥벌컥 마시는 양자를 보고 소라는 창피함을 느낀다. 양자의 술주정이 끝나고 조용히 식사를 하던 도중 갑자기 정전이 된다. 촛불을 켜 상황을 수습한 장태에게 손님들이 분위기도 살릴 겸 노래를 부르라고 청한다.

▼스쿨어택▼

스타가 예고 없이 학교를 방문해 기습적인 콘서트를 벌이는 일종의 서프라이즈 콘서트 ‘스쿨어택’이 ‘베스트 특집’을 방영한다. 토요일에는 서울 혜원여중에서 ‘한일 문화교류 콘서트’를 펼친 가수 장나라, 인천 명신여고에서 ‘바둑 강의’라는 가짜 행사로 깜짝 콘서트를 연 세븐이 등장한다.

▼2005 PGA 메모리얼 토너먼트

세계적인 골퍼들의 대결이 주목된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와 그의 맞수 비제이 싱, 어니 엘스, 한국 골프의 자존심 최경주, 나상욱이 출전해 총 상금 525만 달러의 주인을 가린다. 지난해 우승자인 어니 엘스가 챔피언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도 관심사. 3∼6일 위성생중계 방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