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서바이벌 회전토크’ 코너의 이번주 주제는 ‘쿨한 체하다가 뒤돌아 후회한 적 있다’. 후배 박진영 대신 술값을 내주려다 계산서를 보고 놀란 선배가수 이승철, 실내 풀장에서 물기 없는 미끄럼틀을 타다가 창피를 당한 지상렬 등 멋있는 척하다 후회한 연예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
만년 고시생 남편을 대신해 가장 노릇을 하는 시연. 무능한 남편에게 지쳐있던 차에 떼부자가 돼 나타난 동창 찬수는 시연에게 잘해 주고 시연은 마음이 흔들린다. 급기야 남편과 이혼할 결심으로 시연은 찬수에게 프러포즈를 하지만 찬수에게는 결혼할 여자가 따로 있었다.
■신화창조의 비밀
벤처기업 ‘세실’은 농약 없이 해충을 없애는 천적 요법을 개발했다. ‘세실’의 기술력은 세계 3위권. 지금까지의 천적요법에서는 곤충을 대량 번식시키는 것보다 이를 포장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어려웠다. 세실은 해당 곤충이 좋아하는 빛 습도 온도를 이용해 유인하는 법을 개발했다.
■꽃보다 여자
정아는 상현과 이혼하고 은혜와 함께 단칸방으로 이사한다. 명원은 자신을 지극하게 간호하는 동지에게 프러포즈하고 동지는 감격의 눈물을 흘린다. 동지는 엄마에게 결혼 허락을 받아내기 위해 말을 꺼내려 하지만 엄마는 대웅과 약혼할 것을 권한다. 동지는 결혼할 사람이 따로 있다고 밝힌다.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일본 전통의 맛 ‘미꾸라지 나베’와 ‘고래 튀김요리’를 소개한다. 가장 일본적인 풍경으로 꼽히는 아사쿠사 지역의 ‘도제우’ 레스토랑을 찾아가 미꾸라지를 참숯불에 끓여먹는 미꾸라지 나베를 맛보고 다시마 국물로 맛을 내는 신주쿠 ‘사케구라 다루이치’ 레스토랑의 고래 나베를 소개한다.
■희망1번지 사람과 사람
뇌종양을 앓고 있는 소년가장 철영이를 돕기 위해 달려온 100일 간의 국회 희망 프로젝트 결말. 11명의 국회의원들이 기금마련을 위해 그간 일했던 제주도의 농장과 서울의 아동복지관 등을 다시 찾아가보고, 병원에 입원한 철영이를 만나 건강상태와 향후 치료일정 등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