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여쁜 당신 인영(이보영)은 기준(김승수)이 보는 앞에서 의도적으로 재민(이창훈)의 팔짱을 낀다. 기준은 심란한 마음으로 사무실에 돌아온다. 인영도 재민에게 팔짱을 낀 것에 대한 사정을 설명하지만 재민 역시 심란해진다. 인영은 기준에게 전화를 걸어 재민과 결혼할 것도 생각하고 있다고 말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이경자 씨는 경기 성남시 분당신도시의 한 공원에 매일 오전 7시에 나가 2, 3시간 넘게 쉬지 않고 춤을 추는 ‘댄스 아줌마’로 유명하다. 교통사고로 대수술을 받은 뒤 2년간 꼼짝 못하고 누워 있다가 춤을 통해 건강을 회복했다. 체력이 다하는 날까지 멈출 수 없다는 그의 춤 세계를 소개한다.
◆내 이름은 김삼순 제주도에서 돌아온 이후 진헌이 레스토랑에 출근도 않고 연락이 없자 삼순은 걱정을 하며 밤잠을 설친다. 삼순은 이영을 붙들고 진헌이 보고 싶다며 울부짖는다. 삼순은 새벽에 죽을 만들어 진헌의 오피스텔로 찾아간다. 그러나 진헌의 등 뒤로 희진이 얼굴을 내밀자 삼순은 멈칫하며 돌아선다.
◆우리가족-나눌수록 커지는 사랑 김춘심 씨 가족 90에 가까운 나이에도 불구하고 활발하게 생활하던 김춘심 씨의 시어머니가 6개월 전 갑자기 치매에 걸렸다. 김 씨도 시어머니의 치매에 충격을 받아 안면근육이 경직됐다. 그러나 김 씨 부부는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날까지 직접 수발하기로 결정했다.
◆오프라 윈프리 쇼 ‘사랑에 빠진 톰 크루즈’ 톰 크루즈가 오프라 윈프리에게 약혼녀 케이티 홈스와의 러브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어디서 처음 만나 어떻게 사랑에 빠졌고 고백했는지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행복해하는 톰 크루즈와 깜짝 사랑 고백에 놀라워 하는 오프라 윈프리의 모습도 재미있는 볼거리.
◆누구나 비밀은 있다 재즈바의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미영은 자유연애주의자이다. 자신을 한결같이 사랑하는 ‘물망초 남자’ 상일이 있지만 순진한 남자는 끌리지 않는다. 어느 날 재즈 바에 손님으로 온 수현을 보고 준수한 외모와 깔끔한 매너에 반하게 된다. 하지만 미영의 언니들도 수현을 사랑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