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체 넥슨은 신입사원 8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게임에 대한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연령과 학력, 전공, 어학시험 성적, 경력 등에 따른 제한은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입사 희망자는 31일까지 넥슨 홈페이지(nexon.com/company)에 접속해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국수출입은행은 1일 창립 29주년 기념일을 맞아 새 기업이미지(CI)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새 CI는 수출입은행의 영문 약칭인 Korea Eximbank에서 Korea의 K와 R, Exim의 E를 형상화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광고대행사 ㈜온앤오프는 회사 이름을 1일부터 ㈜엠허브(M.Hub)로 바꾼다고 밝혔다. 엠허브는 ‘모든 미디어의 허브’라는 뜻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 회사 이름 교체에 따른 기업이미지 통합 작업을 조만간 끝내고 사무실을 서울 강남구 논현동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설명에 의존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감성에 호소하는 감성광고를 최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평소 소중함을 잊고 사는 꿈, 별, 꽃, 벗 등의 단어에 ‘물’을 결합시켜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데 중점을 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