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비즈파일]안철수연구소 美에 소프트웨어 수출 外

입력 | 2005-07-12 03:06:00

‘신신에어파스F’


◆안철수연구소 美에 소프트웨어 수출

안철수연구소는 최근 미국의 온라인게임 전문 배급업체 K2네트워크에 게임보안 소프트웨어 ‘핵쉴드’를 공급하기로 계약했다고 11일 밝혔다. 안철수연구소는 또 미국에서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는 한국의 온라인게임업체 나온테크에도 이 소프트웨어를 공급할 계획이다.

◆멘톨 함량 높인 신제품 파스 출시

신신제약은 신신에어파스의 신제품인 ‘신신에어파스F(사진)’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신에어파스F는 멘톨 등의 함량을 높여 시원함을 더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용기도 활동적인 디자인의 알루미늄캔으로 바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포츠카 스타일 MP3 판매

코원시스템은 14일부터 스포츠카 스타일의 초소형 휴대용 MP3플레이어 ‘iAUDIO F1’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iAUDIO F1’은 레드, 옐로, 화이트,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강력한 터보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반기 부동산 경기전망 세미나

부동산광고 대행사 애드라인과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114는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건설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2005년 상반기 시장결산 및 하반기 부동산 경기 전망 세미나’를 연다.

◆쉐링 프라우 항암품목 마케팅 시작

쉐링 프라우 코리아는 한국에서 항암 및 바이오테크놀로지 품목의 마케팅 영업 활동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쉐링 프라우 코리아는 유한양행과 함께 항히스타민제 클라리틴,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제 나조넥스 나잘스프레이 등 전문의약품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위한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