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신 판매 화장품업체인 오르비스가 ‘선 스크린 온 페이스’(사진)를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으며 유분이 없어 피부 톤을 환하게 정리해 준다. 12g 1만5000원.
○ 코리아나 화장품이 ‘레미트 워터리 쿨 아이섀도’를 출시했다. 리퀴드 타입으로 눈매에 바르는 순간 수분이 공급된다. 기존 파우더 섀도처럼 가루가 날리는 단점이 없으며, 방수 효과가 있어 오랫동안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 코스메 데코르테가 ‘AQ 그레이스 프로그램 화이트’ 에센스를 내놓았다. 200mL 18만 원. 구매 고객에게 미니 사이즈의 젠틀 클렌징 크림, 워싱폼, 데일리 미백 로션 등이 든 여행용 팩을 증정한다.
○ 태평양은 ‘라네즈’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콧 앤드루 씨가 진행하는 가을 메이크업 클래스를 운영한다. 29, 30일 오후 3시와 5시 서울 중구 명동 ‘휴영 1호점’에서 열린다. 휴영 매장에서 25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 미샤가 ‘일루미네이팅 포토 프로젝션 팩트 SPF 20 PA++’를 출시했다. 피부를 보호하고 피지 흡수 성분으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피부 톤에 따라 세 종류의 색상이 있다. 8900원.
○ 프랑스 잡화 브랜드 라 바가제리가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뷰티숍 ‘정현정 파라팜’에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현정 파라팜 이용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라 바가제리 가방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