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30일]‘비밀남녀’ 외

입력 | 2005-08-30 03:00:00


◆비밀남녀

도경에게 차인 영지는 달구에게 하소연한다. 달구는 영지에게 하루 쉬라고 권유하지만 영지는 대리운전 아르바이트를 나간다. 그러나 돈을 가지러 집에 잠시 간다고 한 후 손님은 소식이 없고 경찰이 와서 영지가 운전하는 차가 도난 차량이라며 경찰서로 데려간다.

◆마법전사 미르가온

마법전사들은 마법도구 합체를 위해 서로를 강한 텔레파시로 연결한다. 합체는 성공하지만 분리되는 과정에서 서로의 성격이 바뀌게 되고, 이에 따라 엉뚱한 행동을 해서 주위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돌이는 마법전사들의 성격이 바뀐 것을 눈치 챈다.

◆생로병사의 비밀

접촉을 이용한 마사지는 고대부터 의술과 함께 질병 치료의 중요한 요소로 알려졌다. 콜롬비아 보고타의 산 이그나시오 병원과 미국 마이애미 터치연구소에서는 조산아에게 마사지 치료를 실시한다. 해외에서 불고 있는 접촉 치료 열풍을 소개한다.

◆특선다큐멘터리-흙의 재앙

강원 영동 산간지역은 해마다 폭우로 인한 홍수피해가 극심하다. 특히 토사로 인한 재해는 하천 상류부터 바다까지 피해를 준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아직 피해의 심각성에 비해 실상이 잘 알려지지 않은 상태. 태풍 루사, 매미 이후 늘고 있는 토사재해에 대해 알아본다.

◆리얼드라마

아시아에서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두 주인공 비, 장나라의 해외 활약상을 집중 조명한다.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가수로 거듭나고 있는 비의 일본 콘서트 공연 현장을 공개한다. 또한 장나라의 중국, 동남아시아 활동기와 팬 미팅 현장을 소개한다.

◆아나스타샤

20세기 폭스사 최초의 장편 애니메이션. 배우 맥 라이언과 존 쿠삭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여덟 살 아나스타샤는 러시아 황제의 딸로 무엇 하나 부러울 것 없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행복은 사악한 마술사 라스푸틴이 일으킨 폭동에 의해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