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
남편은 자신을 파출부 대하듯 하고 아들은 촌스러운 엄마가 부끄럽다며 학교에도 못 오게 해 영희는 외롭다. 동창을 따라 성인 나이트클럽에 가게 된 영희. 이후 시간 날 때마다 나이트클럽을 찾는다. 어느 날 영희는 나이트클럽 웨이터의 안내로 들어간 방에서 남편과 맞닥뜨린다.
■꼭 한번 만나고 싶다
37년 전 헤어진 형들을 찾는 최봉조 씨. 어린시절 갑작스레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아버지는 삼형제가 소식을 알기도 전에 장례를 치렀다. 두 형은 아버지를 원망하며 집을 나갔고 봉조 씨는 형들을 찾아 나섰지만 아직까지 찾지 못했다. 이제 54세, 47세가 된 두 형을 봉조 씨는 찾을 수 있을까?
■브리트니 & 케빈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신혼 생활이 공개된다. 자신의 백 댄서였던 케빈 페더라인과 결혼해 세계를 놀라게 한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첫 만남, 깜짝 결혼식과 두 사람이 직접 찍은 셀프 카메라 그리고 10월 출산 예정인 스피어스의 ‘엄마되기’ 과정을 다큐멘터리로 담아냈다.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서바이벌 토크 ‘넘어야 산다’에서는 ‘나도 한때 가문의 골칫거리였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개그맨 정준하가 친구들과 무전여행을 떠나 돈 없이 식당에서 밥을 먹고 당당히 나온 사연을 들어 본다. 가수 김종국은 ‘터보’ 시절 선글라스 때문에 활동을 접을 뻔한 얘기를 들려준다.
■신화창조의 비밀
대한항공이 국제 항공화물 수송 실적 부문 1위에 올랐다. 1970년대 초 항공기 1대로 가발과 의류를 실어 나르며 화물사업을 시작한 대한항공은 현재 미주 유럽주 동남아 노선 등을 개척하며 첨단기술 제품과 고부가가치 상품을 운송하고 있다. 대한항공의 성장 과정을 분석한다.
■이누야샤
일본을 대표하는 여류 만화가 다카하시 루미코 원작. 인간과 요괴 사이에 태어난 이누야샤가 완전한 요괴가 되기 위해 사혼의 구슬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렸다. 사악한 요괴 나락의 부하인 아기는 강력한 적인 이누야샤를 처치하기 위해 이누야샤의 친구 ‘가영’을 붙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