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피플 세상 속으로’ 외

입력 | 2005-10-06 03:06:00


◆피플 세상 속으로

해남 땅끝마을에 사는 김선재 씨는 도시에 나가는 게 꿈이었다. 아들을 곁에 두고 싶은 부모님이 붙잡는 바람에 그는 마을에 눌러앉았다. 고향에서 살면서 그는 아름다운 마을에 정이 들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고향을 알리기 위해 땅끝마을 유람선 선장이 됐다는 김선재 씨를 만나본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술자리에서 술 안 마시고 버티는 법’ ‘옆 자리에 앉은 닭살커플 퇴치법’ 등 생활 속에서 마주치는 돌발 상황과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의 대처법을 박경림 노홍철 등 스타들이 콩트를 통해 알려준다. 또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주부들이 출연해 동안을 유지하는 법을 소개한다.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정표는 만취한 봉심을 업고 산동네 계단을 올라간다. 다음 날 아침 봉심은 옆에서 졸고 있는 정표를 보고 놀라 소리 지른다. 정표와 함께 장을 보러 간 봉심은 정표와 함께 다니는 것이 짜증난다며 화를 낸다. 쇼핑 나온 아줌마들이 봉심에게 ‘연하 남편과 사니 좋으냐’고 놀려대자 봉심은 당황한다.

◆장밋빛 인생

순이는 출장을 가지 않겠다는 영이를 억지로 보내고 혼자 입원한다. 순이는 두렵고 떨리지만 아이들을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잡는다. 순이의 아버지는 끝순이에게서 순이가 성문과 이혼하고 좋은 남자 만나서 재혼하려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의아해 한다.

◆브레이크비트

‘비보이’들의 고난도 댄스, 춤에 대한 열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비보이(B-boy)란 브레이킹 보이(Breaking boy)의 약자로 브레이크댄스를 추는 남자 댄서를 가리키는 말이다. ‘드리프터즈’ 등 국내 댄스팀이 9월에 열린 ‘IBE 2005’ 행사에서 실력을 겨루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에디 머피의 구혼작전

‘비버리 힐즈 캅3’를 만든 흑인배우 에디 머피와 존 랜디스가 다시 힘을 합쳐 만든 작품. 아프리카 자문다 왕국의 아킴 왕자는 부모님이 정해준 결혼상대를 거부하고 뉴욕으로 배필을 찾아 떠난다. 아킴 왕자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해 줄 여자를 찾기 위해 밑바닥 생활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