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죽일 놈의 사랑
건물에서 추락한 형 민구가 식물인간이 되자 복구는 은석의 집으로 찾아간다. 은석의 새엄마 자경은 집에 온 복구를 민구로 오해하고는 심한 모욕을 주어 쫓아 보낸다. 복구는 민구가 은석에게 버림받았다고 확신한다.
◆ 솔로몬의 선택
매력 없는 남편 때문에 고민하던 아내가 댄스 동호회에서 남자 친구를 사귀게 된다. 아내는 남편을 속이고 남자 친구의 옆집으로 이사했지만 성관계를 갖지는 않았다. 남편 몰래 남자 친구를 둔 아내가 현행법으로 유죄인지 알아본다.
◆ 달콤한 스파이
첫 회. 순경 순애(남상미)는 도주하는 차에 필사적으로 매달린다. 차는 전봇대를 박아 멈춰서고 순애는 쌍코피를 흘린다. 순애가 이 운전자를 경찰서로 끌고 오는 장면을 새로 부임한 경찰서장 강준(이주현)이 목격한다.
◆ TV 책을 말하다
영문학자 장영희(서강대) 교수는 삶이 문학이고 문학은 사랑이라고 주장한다. 그는 최근 수필집 ‘문학의 숲을 거닐다’와 ‘내 생애 단 한 번’을 내놓았다. 두 권의 책을 통해 장 교수가 말하는 문학의 힘은 무엇인지에 대해 얘기를 나눈다.
◆ 배드컴패니
정예 CIA 요원 케빈 폽이 임무 수행 도중 살해당한다. 베테랑 CIA 요원인 게일 로드(앤서니 홉킨스)는 제이크의 쌍둥이 동생이자 뒷골목 건달인 제이크 헤이즈(크리스 록)를 케빈 폽으로 위장해 중지된 극비 작전을 완수하려 한다.
◆ 올댓시네마
염정아 박해일 주연의 ‘소년, 천국에 가다’를 소개한다. 30대 미혼모를 짝사랑하던 13세 소년이 어느 날 갑자기 33세 청년으로 변신해 꿈같은 사랑을 나눈다는 내용의 판타지 로맨스 ‘소년, 천국에 가다’의 촬영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