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愛 발견
성낙주 씨는 세 살 때 시력을 잃었다. 어머니 최언년 씨는 슬픔에 빠졌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낙주 씨를 길렀다. 그러나 동생인 낙권 씨마저 27세 때 전봇대에 눈을 부딪혀 시력을 잃고 말았다. 이들의 슬픈 가족사를 들어본다.
◆문화지대-사랑하고 즐겨라
중국 신장 지역의 위구르 사람들은 한국어 배우기에 열심이다. 청년들은 한국 가요를 따라 부르고 어린이들은 한국 연예인의 사진을 보물처럼 간직한다. 위구르에 부는 한류 열풍을 소개한다.
◆장밋빛 인생 마지막 회.
순이는 성문과 함께 신혼여행지였던 강원도 산골에 가기로 한다. 순이는 영이를 불러 아이들을 맡기고 박사한테도 영이를 행복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순이는 아이들이 잘 때 떠나려고 하지만 자다가 깬 아이들은 울며 순이에게 매달린다.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기획안을 제출한 봉심은 세비에게서 기초부터 다시 배우라는 충고를 듣는다. 세비의 말을 듣고 봉심은 세비에게 한 수 가르쳐 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봉심을 만난 정표는 봉심의 전화가 계속 울리자 신경이 곤두선다.
◆트로이
트로이전쟁을 그린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드’를 스크린에 부활시킨 제작비 2억 달러의 초대형 서사극. 독일 출신의 볼프강 페테르센 감독이 연출했고 브래드 피트가 아킬레스 장군 역, 꽃미남 올랜도 블룸이 트로이의 파리스 왕자역을 맡았다.
◆한밤의 증시카페
모아투자연구소 권정호 대표가 출연해 투자자들이 우량주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또한 투자자들이 그날 가장 관심을 가질 만한 시장의 화두를 선정해 증권 전문가들이 직접 궁금증을 풀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