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팀 국내 마지막 평가전, 동아닷컴 전광판 생중계

입력 | 2006-05-25 17:17:00


한국과 세네갈의 평가전이 열린 지난 23일에 이어 26일에도 광화문 일대에 뜨거운 응원의 열기가 이어진다.

동아닷컴(www.donga.com)은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과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의 축구 평가전을 서울 세종로 동아일보사 대형 전광판을 통해 생중계 한다. 이 중계는 MBC TV의 중계화면을 실시간으로 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세네갈 전에서 만족할 만한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한 한국 축구대표팀은 월드컵을 앞두고 국내에서 열리는 마지막 평가전인 이번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전을 통해 공수에서 좀 더 짜임새를 갖춘 안정된 플레이를 선보여야 한다.

특히 홈 관중의 열광적인 성원을 등에 업고 치르는 경기인 만큼 반드시 승리해 월드컵 16강을 염원하는 축구팬들에게 신뢰감을 주어야 하는 과제도 안고 있다.

▲지난해 6월3일 서울 세종로 일대에 모인 2만여 명의 붉은악마 응원단이 동아일보 옥외전광판으로 생중계되는 2006 독일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우즈베키스탄전을 보며 열렬히 한국대표팀을 응원하고 있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26일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전을 치른후 27일 스코틀랜드로 출국해 노르웨이(6월 2일), 가나(6월 4일)와 해외 평가전을 치른 후 대망의 월드컵에 돌입한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