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대표 김지완)은 2일부터 기관투자가용 HTS를 제공하고 있는 마켓포인트와 제휴하여 PDA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YouFirst MP트래블러’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YouFirst MP트래블러’서비스는 기존의 모바일 증권서비스와는 달리 모든 데이터가 리얼타임으로 자동 갱신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동안 기관투자가에게 제공되었던 국내외 주요지수 및 프로그램 동향과 실시간 시세, 챠트, 종목정보 분석자료, 증권뉴스 등 방대한 량의 증권관련 정보를 전국 어디서나 기존의 PC에서 제공되는 증권사의 HTS와 동일한 속도와 환경으로 제공받고 증권거래를 할 수 있다.
현대증권은 금번 “YouFirst MP트래블러” 서비스 실시 기념으로 PDA 증권거래 신청고객에게 월 약정금액에 따라 PDA폰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지 실시할 예정이다.
권용욱 e-Biz 팀장은 “금번 개시한 ‘YouFirst MP트래블러’서비스는 기존의 모바일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서비스로 시세조회와 증권거래는 물론 다양한 증권관련서비스를 일반 PC에서 제공되는 HTS와 동일한 환경으로 이용 할 수 있다.”며 “당사는 고객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편안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