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휘감은 ‘디카의 변신’ 5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대만 컴퓨터 응용전’에서 한 모델이 스와로브스키 보석이 박힌 카시오의 디지털카메라 신제품 EX-S880을 들어 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상의, ‘초일류상품’ e메일 강좌 개설
대한상공회의소는 중소기업청과 함께 6일부터 ‘초일류상품’ e메일 강좌를 개설한다고 5일 밝혔다. ‘초일류 상품 기획의 7가지 비결’, ‘생산단계에서 활용해야 할 품질혁신 개선기법’ 등의 강의가 매주 1회씩 모두 10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대한상의 싱글PPM 품질혁신추진본부 홈페이지(sppm.korcham.net)나 전화(02-6050-3853)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수강료는 없다.
■KT, PC보안서비스 ‘메가닥터2’ 제공
KT는 자사의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PC보안서비스 ‘메가닥터’의 기능을 개선한 ‘메가닥터2’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메가패스 가입자는 홈페이지(www.megapass.net)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고 비가입자도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다.
■LGT, 카드 포인트로 통화료 결제
LG텔레콤은 LG카드와 제휴해 매월 청구되는 휴대전화 통화요금 등을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하이포인트(Hi-Point)카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0.5∼0.8%의 기본 포인트를 제공하고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홈에버 홈플러스 GS마트 등의 할인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5%, GS칼텍스 주유소에서는 L당 50원의 특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1544-1008
■현대차, 아우토반서 i30 시승행사
현대자동차는 다음 달 18일부터 5일간 ‘i30’을 타고 독일 아우토반을 달리는 시승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8월 중 i30 또는 현대차의 디젤 승용차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한다. 이들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퓌센, 뮌헨에 이르는 아우토반 약 500km를 i30 디젤모델로 달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