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세계 속으로 진출하는 "허브커피"

입력 | 2007-09-17 17:07:00


국내의 한 중소기업이 “허브커피”라는 신제품을 국내특허에 이어 국제특허까지 등록하게 됨으로써 명실공히 세계속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화제의 주인공은 (주)우노아시안(www.hurbcoffee.co.kr)의 임동훈 사장이다. 원래 허브(herb)란 먹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킨단 뜻이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고 식사 후 소화작용, 신경안정 및 피로회복에 효능이 있다고 한다.

주말관광객만 4~5000명이 찾아오는 코스로 소문이 난 포천의 허브아일랜드에서 허브커피의 진가를 충분히 확인하였으며, “자연이 준 최고의 선물”이라는 슬로건아래 (주)우노아시안은 퇴촌의 스파허브랜드와 인천시청 앞 스테이크하우스를 통하여 허브커피의 판매영역을 확대해 가는 한편, 건강의 소중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이념과 함께 끊임없는 제품연구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포장디자인 등 다방면에 걸쳐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회사의 임대표는 갈수록 소비자의 기호가 고급화되고 까다로워가는 트랜드에 맞추어 커피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다짐과 함께 "단순한 기호품이 아니라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생활의 여유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소비자 웰빙상품으로 만들어가겠다“고 한다.

www.herbcoffee.co.kr

국내 및 국제특허 등록

품질경영인증시스템

KS A9001/2000 ISO 9001:2000 인증

특허청장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