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랑콤 파운데이션 SPF15 내놔
랑콤은 포토제닉 룸에센스 파운데이션 SPF15를 내놓았다. 피부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빛을 반사하는 포토니크 네트워크 기술을 이용해 피부가 환하고 자연스럽게 살아난다고. 건조한 환절기에 적당하며 두껍지 않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30mL에 6만 원대.
○ 디자이너 김지해 씨 자선 패션쇼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디자이너 김지해 씨가 13일 대구 수성구 월드컵경기장에서 90여 명의 모델과 함께 자선 패션쇼를 연다. ‘빛’ 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날 행사에는 300여 명의 정신발달 장애인과 500여 명의 지체 장애인이 초청되며 일반인도 관람할 수 있다. 프랑스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내 놨던 100여 점의 의상 등을 선보인다. 02-544-0714
○ 샤넬 피부 보호 멀티 프로텍션 크림 출시
샤넬은 피부를 보호해 주는 보테 이니셜 에너자이징 멀티 프로텍션 크림을 내놓았다. 빛에 따라 색소가 부드럽게 반사되고 번들거림이 적어 잠을 적게 잔 다음 날 아침에도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생강에서 추출한 산화방지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의 자연방어능력을 강화한다. 50mL에 9만8000원.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핸드크림 선봬
LG생활건강은 손 주름과 손톱건강을 개선해 주는 후 공진향 핸드크림을 선보였다. 모과 녹차 감잎 등 5가지 한방차 성분, 연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손의 주름을 잡아 주고 탄력성을 높인다고. 자외선 차단지수(SPF)도 10 정도 된다. 85mL에 3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