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깜찍-청초’ 이다해 ‘섹시 락커’ 변신

입력 | 2007-10-24 09:49:00


탤런트 이다해가 오는 11월 17일 오후 7시부터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2007 Mnet KM Music Festival : 2007 Mnet KM 뮤직 페스티벌 (이하 2007 MKMF)’의 MC로 선정, 신동엽과 함께 진행에 나선다.

MKMF를 대표하는 ‘MKMF 레이디’로 꼽힌 이다해는 지난 16일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스팟 영상 촬영을 마쳤다.

이번 촬영에서 이다해는 락커로 변신, 팝송 ‘I Love Rock & Roll’을 새롭게 편곡, 개사해 불렀으며, 멋진 댄스와 함께 퍼포먼스를 연출해 기존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이다해는 이번 촬영을 위해 거의 모든 회의에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이며, 촬영에서도 뛰어난 감정 표현과 카리스마로 마치 진짜 락 가수와 같은 모습을 연출해 감탄을 유발했다는 후문.

Mnet 관계자는 “전 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음악 축제를 만들기 위해 드라마와 CF 등을 통해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로 폭넓은 세대에 사랑 받고 있는 이다해가 MC로 적격이라고 판단했다. 또, 이다해의 색다른 모습에 어느 때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실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다해는 “’MKMF’를 위해 노래와 춤 등 연기가 아닌 다른 분야에 도전하게 되어 무척 떨리는 한편 기존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대도 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MKMF’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해가 출연한 ‘2007 Mnet Km Music Festival’ 스팟 영상은 2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net ‘WIDE 연예뉴스’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이유나 기자 lyn@donga.com

[화보]‘마이걸’ 이다해 ‘글래머걸’ 변신
[화보]이다해 주연 SBS 드라마 ‘마이걸’ 제작발표회
[화보]‘순수에서 타락까지’ 十色테마 이다해 생생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