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대학교 김중순 총장이 교육서비스 부문 사이버대학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김중순 한국디지털대학교 총장은 22일 신라호텔 영빈관(서울시 중구 장충동)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KBMA)가 주최하는 「200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사이버대학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KBMA)는 “소비자 리서치와 공적서 평가, 누리꾼 및 전문가 설문조사 등 3차례의 심사를 거쳐 업종별로 가장 신뢰도가 높은 대표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내구재(14개), 비내구재(16개), 서비스(25개) 등 3개 분야에 걸쳐 선정되었으며 교육 서비스 부문에서는 한국디지털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대학교(www.kdu.edu 서울시 종로구 계동)는 전 고려중앙학원 이사장 김병관 박사가 평생교육과 고등교육의 보편화를 목표로 2001년 2월에 설립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대학이다. 100% 온라인 교육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며 현재 13개 학과에 8,000여명의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공부하고 있다. 삼성SDS, 삼일회계법인, KBS,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산학협약을 체결하고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06년 6월에는 종로구 계동에 국내 대학 최초로 이중 재해복구센터를 갖춘 새 교사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