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복잡한 피부 고민, ‘엘립스 I²PL PPT’가 해결사

입력 | 2007-11-27 10:22:00


피부질환은 복합적으로 생기는 경우가 많다. 여드름은 자칫 잘못 관리하다간 여드름 흉터를 남기기 쉽고, 모공 또한 넓어진다. 자외선 관리를 잘못 하면 색소질환과 함께 잔주름도 생기기 쉽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기미•주근깨 등의 잡티뿐 아니라 여드름 자국, 잔주름, 탄력이 떨어져 넓어진 모공 등 두 세 가지의 피부 문제를 동시에 갖게 되는 것이 대부분이다. 최근에는 이 같은 복합적 피부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똑똑한 레이저들이 등장,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해졌다.

기미•주근깨 등 색소 질환 및 과도한 피지로 인한 여드름, 그리고 안면홍조, 잔주름 제거의 효과까지 얻고 싶다면 엘립스 I²PL PPT를 활용할 수 있다. 엘립스 I²PL PPT 는 가장 대중적인 색소 치료법인 IPL의 신 버전으로서 넓은 파장대의 빛을 강한 진동형태로 방출시켜 과도한 피지선을 줄여주고 여드름 흉터뿐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미용 효과를 거둘 수 있다. 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반복 시술하면 잔주름이나 주근깨, 기미, 넓은 모공까지 동시에 치료할 수 있다.

움푹 패인 여드름 흉터와 기미, 검버섯 등의 잡티에 탄력까지 떨어져 고민이라면, 최근 선보인 프락셀의 신 버전인 ‘프락셀 제나’를 추천한다. 한층 강화된 에너지가 보다 깊고 넓게 피부에 침투, 여드름 흉터 및 모공 축소에 효과적이다. 약 15분 가량이면 얼굴 전체를 시술 할 수 있다.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도 얻으려면 ‘써마지 리프트’가 적격. 이 시술은 강력한 고주파열이 노화된 콜라겐의 수축을 일으켜 탄력을 회복시킬 뿐 아니라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이마의 처진 주름과 잔주름은 물론 피지선을 수축하여 재발하는 성인 여드름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최근에는 써마지리프트에 눈가를 전용으로 치료할 수 있는 팁이 추가되어 윗 눈꺼풀이 처지는 이른바 상안검이완증 치료에도 적용할 수 있다.

엘립스 I²PL PPT은 짙은 색소질환의 경우 병행치료 또는 3~5회 정도 반복치료 해야 하며, 간혹 색소침착이 생길 수 있다. 프락셀 제나는 시술 시 도포되는 옵티가이드 블루 용액이 전용 리무버도 지우긴 하나 간혹 푸른 기가 엷게 남아 약 하루 정도 일상생활에 불편이 따를 수 있다.

www.skinchois.co.kr / 02-546-5346

대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인증필 제070503-중-46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