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회계사 P씨(34세)는 남에게 이야기하기 힘든 고민이 한 가지 있다. 바로 자신의 작은 음경 때문에 콤플렉스를 느끼며 성기능 장애까지 겪고 있는 것.
사실 그에게는 말 못할 아픈 과거가 있다. P씨가 군에 입대해 자대배치를 받고 얼마 되지 않은 어느 날 선임병과 함께 샤워를 하게 되었다. 한참을 씻던 도중 그 선임병은 P씨의 음경을 보고 차마 입에 담기조차 힘든 말로 조롱했다. P씨는 갑작스럽게 당한 일에다 선임병이었기에 분노를 가라앉히는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 선임병의 만행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는 내무실에 들어가자마자 다른 장병들을 모아 떠벌리기 시작했고 조롱 섞인 비웃음 소리가 내무실에 울리기 시작했다. 그는 남성으로써 참을 수 없는 치욕을 느끼며 자리를 박차고 그 선임병에게 달려들었지만 주위 동료들의 제지로 어찌해볼 도리가 없었다. 그 후로도 한동안 그 선임에게 조롱을 당했고, 그를 보는 시선이 모두 조롱하는 눈빛으로 보이기 시작했다.
그는 점점 자신감을 잃어만 갔고 전역 후에도 주위의 소개에도 불구하고 여성을 만나지 못했다. 이를 보다 못한 그의 막역한 친구는 비뇨기과를 가볼 것을 권했다.
P씨의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남성들은 음경의 길이나 굵기에 상당히 민감할 수밖에 없다. P씨의 경우처럼 극단적인 경우는 아닐지라도 많은 남성들이 흔히 ‘목욕탕 콤플렉스’ 또는 ‘사우나 콤플렉스’로 불리는 왜소음경콤플렉스에 시달리며 남들에 비해 성기가 작다고 생각해 앞에 나서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
LJ비뇨기과(www.ljuro.com)의 의료진은 “남성 성형을 위해 찾아오는 환자들은 대부분 자신감이 결여되어 있으며 심리적으로 상당히 위축된 상태”라며 “왜소음경콤플렉스는 단지 남성의 크기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미혼자의 경우 이러한 고민을 털어놓을 곳이 없어 심리적 위축이 더 크며, 기혼자의 경우에는 중년 이후 아내의 권유에 의해 병원을 찾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설명했다.
남성들이 콤플렉스를 가지고 살게 되면 가정에서뿐 아니라 회사에서도 활력 있는 생활을 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런 남성들을 위한 해결책으로 ‘NEW 3M 최소절개 복합확대술’이 개발되었다.
남성성형의 새로운 혁명 ‘NEW 3M 최소절개 복합 음경귀두 확대술’
‘NEW 3M 최소절개 복합 음경귀두 확대술’은 최소한의 절개로 몸통 굵기 확대는 물론 다층 봉합 길이 연장술(함몰음경 교정술)과 다단계 귀두 확대술을 접목한 수술 방식이다. 다시 말해 몸통 굵기, 귀두 확대, 길이연장을 동시에 시행하며 증상에 따라 조루증 개선, 발기력 치료, 정관수술, 만곡증 교정 등을 함께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인 것이다.
엘제이비뇨기과의 ‘NEW 3M 최소절개 복합확대술’은 비뇨기과 학회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 중 하나인 세계성기능학회의 제11차 국제학회에서 비디오 시연을 통해 세계 최초로 발표되었으며 이후에도 각종 국제학회, 세미나, 강연 등에서 셀 수 없이 발표를 하였고 독창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미국특허 출원을 받은 우수한 기술이다. 이 방법은 최첨단의 시술 기법을 이용해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어 남성왜소증 치료에 가장 적합한 치료법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엘제이비뇨기과 의료진은 “NEW 3M 최소절개 복합 음경귀두 확대술은 성기능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져 위축되는 남성들의 성기능 업그레이드를 위한 가장 최선의 방법”이라며 “기존 음경확대술에 보다 절대적으로 안전하고 외모적으로나 기능적으로 훨씬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거의 유일하게 검증된 방법이라는 것이 이 시술의 최대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NEW 3M 최소절개 복합 음경귀두 확대술’을 개발한 LJ비뇨기과는 연세대학교 동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남성수술전문병원으로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대단위 도시에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으며 수년 동안 각종 국내외 순위 사이트에서 독보적인 비뇨기과 부분 1위를 지키고 있다.
도움말┃LJ 비뇨기과 (www.lju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