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초콜릿 컬렉션’ 내놔
스포츠브랜드 휠라가 초콜릿 브랜드 ‘M&M’과 손잡고 초콜릿 색상의 신발, 가방으로 구성된 ‘초콜릿 컬렉션’을 내놓았다. ‘M&M’의 초콜릿 색상처럼 갈색, 붉은색, 노란색을 활용해 캔버스화와 가방을 만들었다. 새 학기를 앞둔 중고생을 겨냥했다. 매장을 찾는 사람에게 M&M의 초콜릿을 주고 5만 원어치 이상 사면 추첨으로 혼다 스쿠터, 노트북 컴퓨터, 닌텐도, 아이리버를 준다. 가방 5만∼7만 원대, 신발 4만∼6만 원대.
● 에스티로더 ‘사이버 화이트 EX’ 선봬
에스티로더는 피부의 점을 없애 주고 피부를 맑게 하는 화이트닝 제품 ‘사이버 화이트 EX’를 내놓았다. 고농도 심황 추출물을 기반으로 N아세틸 글루코사민 등을 넣어 멜라닌을 차단해 준다. 아시아인의 피부에서 가장 많이 발견되는 세 가지 유형의 점을 예방하거나 생긴 점을 없애 준다. 클렌저,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선블록, 마스크팩 제품이 한꺼번에 나왔다. 로션(100mL)이 7만5000원, 에센스(30mL)는 11만5000원, 크림(50mL)은 7만8000원.
● 랑콤 노화 방지 화장품 ‘레네르지 모포리프트 레어’ 출시
랑콤은 노화방지 기능성 화장품 ‘레네르지 모포리프트 레어’ 7종 제품을 내놓았다.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와 노화로 인한 주름 때문에 고민인 35세 이상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성형수술 기법 중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고정시키는 ‘레어’ 기술을 도입한 화장품이다. 올리고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 고정력을 강화해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고 얼굴선을 매끄럽게 해 준다. 로션(200mL)이 5만6000원, 세럼(30mL)이 15만5000원, 안티링클 크림(50mL)이 12만5000원.
● 이지함화장품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행사
이지함화장품이 이달 말까지 ‘밸런타인데이 준비할 테면 준비해 봐 대박 이벤트’를 연다. 쇼핑몰(www.LJHmall.com)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스파게띠아의 ‘날치알 그라탕’ 쿠폰을 준다. 남성화장품을 사면 추첨을 통해 남성의류 브랜드 ‘닷엠(DOT.M)’의 셔츠와 넥타이 2개를 고를 수 있는 상품권과 ‘캘리포니아 와우’ 피트니스센터 3개월 무료 이용권(50만 원 상당)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