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노화예방 보디크림 출시
에스티로더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간 ‘리-뉴리트리브 인텐시브’ 라인에서 스무딩 핸드크림과 보디크림을 출시했다. 손과 몸은 얼굴만큼 노화에 영향을 받지만 관리는 제대로 못하는 부분. 두 제품 모두 피부에 보습효과를 주고 노화를 야기하는 외부 자극은 막아주지만 끈적임이 적어 사용감이 좋다. 핸드크림은 100mL에 5만 원, 보디크림은 300mL에 18만 원.
○비비안 드라마틱 볼륨브라 내놔
비비안이 드라마틱 볼륨브라를 내놓았다. 컵의 바깥부분은 늘어나지 않도록 짜여져 처지기 쉬운 옆 가슴까지 모아주며 날개의 가장자리는 봉제선이 생기지 않도록 접어서 처리해 얇은 봄옷을 입어도 브래지어 자국이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봄을 닮은 화사한 색상과 꽃무늬 자수가 들어간 제품이 많다. 비비안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래지어와 팬티를 세트로 사면 패션 어깨끈을 사은품으로 준다. 세트가격 8만2000∼8만8000원.
○아베다 남성 헤어제품 7종 선봬
아베다는 남성 헤어제품인 ‘아베다 맨 퓨어 포먼스’ 7종을 선보인다. 남성의 두피 트러블을 치유해주는 제품으로 감초뿌리, 세이지 추출물 등이 들어갔다. 샴푸, 컨디셔너, 에센셜 오일, 포마드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 2만6000원.
○록시땅 세럼-토너 판매
록시땅은 콜라겐의 합성을 증진시키고 미세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포함된 ‘브라이트닝 리뉴잉 세럼’과 ‘브라이트닝 토너’를 내놓았다. 세럼에는 비타민C가 포함돼 있어 피부 톤을 맑게 해주며 토너는 알코올이 없는 대신 온천수가 포함돼 있어 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 준다. 세럼은 30mL에 7만5000원, 토너는 200mL에 3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