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안티에이징 샴푸’ 선봬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안티에이징 샴푸 ‘블랙펄 헤어 안티에이징’(사진 위)을 선보인다. 자외선과 퍼머넌트, 염색 등 자극으로 노화된 모발을 흑진주, 로얄젤리, 블루베리 등 특허출원한 안티에이징 복합성분으로 정돈해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고 한다. 샴푸, 린스가 9900원, 트리트먼트가 6000원.
○ 에스티로더 4가지 색상 아이섀도쿼드 2종 내놔
에스티로더는 여성들이 많이 바르는 4가지 색상을 담은 시그니처아이섀도쿼드 2종을 내놓았다. 부드럽고 은은한 색상부터 강렬한 색상까지 있으며 펄의 함유량에 따라 질감도 다르게 만들었다. 5만2000원.
○ 샤넬 한정 생산 시계 ‘J12…’ 출시
샤넬은 최근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시계박람회에서 오드마 피게와 합작해 만든 ‘J12 칼리브레 3125’(사진 아래) 제품을 내놓았다. 2000년 첫 선을 보인 J12 라인은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에 다이아몬드나 에메랄드 대신 18K 금을 세라믹과 섞어 남성소비자를 겨냥했다. 200개만 제작되며 가격은 3000만 원대.
○ 로레알 자외선 차단 효과 ‘안뗄리오스’ 판매
로레알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라로슈포제는 자외선 차단 효과의 ‘안뗄리오스’ 라인을 판다. 피부 표피 속 세포의 DNA를 보호하는 성분이 들어있고 미 식품의약청(FDA)으로부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자외선 차단효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3만∼5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