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장의 포인트 카드를 한 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원' 서비스 제공업체 세중디엠에스는 4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주변 11개 매장에서 '마이원 고객사은 이벤트'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패밀리레스토랑과 미용실, 카페, 주점 등 대학로 인근 9개 제휴사 11개 매장에서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한 쿠폰을 보여주면 최고 3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업소는 씨즐러, 레드망고, 박준뷰티랩, 토다코사, 나무그늘, 작은스위스, 청룡문, 백세주마을, 연 등이다.
씨즐러 샐러드바에서는 1인 무료식사권, 레드망고에서는 유기농 아메리카노 커피 1잔도 덤으로 준다.
마이원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인터넷(www.myonecard.co.kr)에서 받으면 된다. 행사시간 동안 대학로 현장에서도 회원들에게 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중디엠에스가 2005년 내놓은 마이원은 CGV, 프리머스, 교보문고, 핫트랙스, 씨즐러, 마르쉐, 레드망고, 미샤, 좋은사람들, 세중투어몰, 팬션라이프 등 20여 개 사와 제휴,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할인 등을 마이원카드 한 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5월부터는 대형서점 반디앤루니스에서도 마이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나성엽 기자 cpu@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