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섹시 여신의 미소’ 대박 조짐…예당온라인

입력 | 2008-05-06 09:47:00


예당온라인은 지난 4년간 100억 원을 들여 제작해 온 와 실시간 댄스 배틀을 벌일 수 있는 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 프리스톤테일2=과거 봉인당한 악의 신 미드란다의 부활을 위해 고대의 봉인체 이니그마를 찾는 마의 군단과 이를 막는 프리스톤 대륙의 세 종족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게이머가 직접 스킬을 배우고 다른 성향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시소 스킬 시스템’, 최대 4개까지 연달아 스킬을 사용해 공격력 및 스킬 재사용 시간을 감소하는 ‘체인 콤보 시스템’, 분노 게이지를 모아 5연타의 콤보를 쏟아 붓는 ‘모탈 시스템’ 등을 갖췄다.

여자 ‘비’로 통하는 손담비를 의 캐릭터로 선정해 스타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손담비가 참여한 게임 OST도 각 음원 사이트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 오디션 게임= 음악을 직접 고르고 아바타를 조작해 춤을 추는 국내 최초 온라인 3D 댄스 게임이다. 화려한 몸동작과 박진감 넘치는 댄스, 개성 넘치는 아바타 등 세 가지가 준비됐다.

우선 ‘오디션타운’에 들어가 캐릭터를 생성하고, 아바타를 꾸며야 게임이 시작된다.

오디션 타운은 ‘방송국’과 ‘마이홈’, ‘커뮤니티 카페’, ‘음악 쇼핑몰’, ‘길드 구역’ 등으로 이뤄져 있다.

방송국에 입장 하면 본격적인 댄스 배틀이 펼쳐진다. 한 방에 최대 6명이 입장할 수 있고, 개인전과 단체전 중 선택 가능하다.

리듬에 맞춰 화살표를 선택하고,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서 화려한 춤을 출 수 있다.

[관련기사]‘핑퐁’ 스릴감 실제와 다름없네…엑토즈소프트:X-up

[관련기사]‘케로로 중사’ 열풍 온세상 강타…구름인터렉티브

[관련기사]‘아이템 파상공세’ 신입생 오라…엔씨소프트:리니지2

[관련기사]국내는 좁다, 해외로 ‘라인업’…그라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