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G마켓, ‘이외수’ 작가와 함께 하는 ‘감성마을 여행 이벤트’ 진행

입력 | 2008-10-17 09:30:00


- 26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 통해 50명 선발

- G마켓, 여행경비 및 식비 등 전액 지원

G마켓(www.gmarket.co.kr)이 오는 26일까지 ‘하악하악’의 저자 이외수씨와 함께 하는 ‘감성마을 1박 2일 감성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서 감명 깊게 읽은 책이나 살맛 나는 비법을 간단하게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5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이들은 다음달 1일 감성마을(화천)을 방문하고 이외수 작가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여행경비와 식비 등 행사 경비는 G마켓이 전액 지원한다. 이외에도 이외수 전집, 티셔츠, 액자, G마켓 상품권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각종 레크레이션과 이외수 작가의 글쓰기 및 즐거운 인생비법 강좌를 듣는 일정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장기자랑, 캠프파이어, 공연 등 직접 참여하고 어울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이기일 마케팅기획팀장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국내 유명작가와 독자들이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고 그 첫번째로 최근 가장 인기있는 이외수 작가편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외수 작가는 ‘하악하악’ 외에도 ‘여자도 여자를 모른다’, ‘황금비늘’ 등의 여러 유명 저서가 있고, 독특한 자신만의 언변으로 마니아적 독자층을 형성하는 21세기 기인소설가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