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에서는 12월20일(토) ‘사랑 나눔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아토피피부염 검사]와 [아토피피부염 강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국대병원 지하 3층 대강당에서 오는 20일 아토피피부염 영유아 및 가족, 관심있는 일반 주민을 대상으로 열린다.
강좌는 아토피피부염의 정의, 관리법, 치료로 3가지 주제로 소아 알레르기 전문의가 강의하며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도 있어 생활에서 직접적으로 궁금했던 사항들을 해소할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아토피피부염 무료 검사는 알레르기 원인 물질을 알 수 있는 무료 피부 반응 테스트로 5세이상 소아 및 성인 대상으로 10종을 실시한다.
서울특별시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는 서울시가 '아토피 없는 서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소하여 아토피,천식 전문 상담과 예방 관리 교육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아토피피부염에 대한 질환의 교육 및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적절하고 꾸준한 치료와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참가신청은 서울시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 홈페이지 (http://www.atopyinfocenter.co.kr)나 전화(1577-7581)를 통해 11월 28일~12월 17일까지 가능하다. 선착순 300명의 당첨자는 12월 18일 개별 연락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 발표될 예정이다.
서울시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 오재원 부센터장은 “ 이번 행사를 통해 아토피피부염에 대한 질환의 교육 및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적절하고 꾸준한 치료와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