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호화요트 임대로 여가생활 즐기는 방법

입력 | 2009-03-30 10:07:00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영화 ‘태양은 가득히’를 떠올리면 멋진 요트가 가장 먼저 생각난다.

‘짙푸른 바다위에 떠 있는 새하얀 요트’ 그리고 ‘요트 위, 검게 그을린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고 바다를 응시하던 알랭드롱!’ 이 영화를 리메이크한 ‘리플리’ 역시 젊은층에게 사랑을 받았다.

시대는 다르지만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호화요트를 타고 멋진 미소를 선보인 남자 주인공들은 여전히 부와 매력의 상징이며 동경의 대상이다.

불과 얼마 전까지도 호화요트를 타며 즐기는 여유로운 휴가는 영화를 보며 대리만족(?)에 그쳐야 했다. 부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사치라고 여긴 것이다. 그러나 이제는 여가생활의 선망이던 요트를 가족, 연인, 직장인, 동호회 누구나 서울 시내에서 한 시간 거리인 인천 남항에 가면 빌려 탈 수 있다.

요트임대 및 요트회원권 분양 전문기업인 ‘펀코스트’가 호화요트의 대중화 시대를 열어 당신의 여가생활이 업그레이드 된다.

펀코스트 관계자는 “국내에서 요트를 구매, 관리하기란 참 힘든 일이다. 구매 능력과는 상관없이 요트계류, 정비, 운전 등 전문성을 요구하는 조건이 있기 때문이다. ‘펀코스트’에서는 그러한 어려움을 해결함과 동시에 요트의 회원제, 임대용 요트로 구입비용의 부담을 줄이고 요트관리에 전문 인력을 확보하여 여가생활에 여유로움을 더 하였다”라고 설명한다.

펀코스트는 서해안 마이요트 시대에 한발 앞서가는 시스템으로 선상파티 및 각종 이벤트를 활용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초호화 요트를 보유하고 있다. 각각의 요트는 멋진 인테리어와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펀코스트호 1호는 임대용이며 한국실정에 맞게 제작된 선상 파티용 초호화 보트다. 모든 인테리어는 이태리 고급 수입 자재를 사용하여 고풍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며 해양장비 또한 안전한 항해를 위하여 최상위 장비를 채택하였다고 한다.

또한 실내가 상당히 넓어 12인 이상이 동시에 식사를 하거나 세미나를 할 수 있다. 특히 1층에 선장실이 없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5시간 이상의 요트임대 고객에게는 랍스터 등의 최고급 식사가 제공된다.

“펀코스트에서는 대여 뿐 아니라 요트를 제작, 판매하기도 한다.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은 2~3인 가족끼리 동반 주말여행, 사교파티, 바이어에게 접대 및 세미나 등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찾는 이들의 발길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펀코스트 관계자는 전한다.

아직도 영화 속 주인공이나 갑부들만이 멋진 요트를 타며 즐긴다고 생각하는가. 이제 인천에 가면 호화요트 ‘펀코스트호’를 만날 수 있다. 호화요트의 대중화 시대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열심히 일한 당신도 멋진 요트를 타고 떠날 자격이 충분하다!’

자료제공: 펀코스트 (www.funcoast.co.kr)

상담전화: 032-889-3404. 핸드폰 010-9981-5739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