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에는 한 듯 안한 듯 연한 화장과 핫팬츠에 비칠 듯 말 듯 한 시스룩이 유행할 예정이다.
세계적으로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패션과 메이크업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다.
추운 겨울에는 두꺼운 옷감 안에 가려져 있던 울퉁불퉁한 뱃살과 허벅지 안쪽에 쌓인 셀룰라이트, 브래지어 위아래로 겹쳐지는 지방, 유난히 두꺼워 보이는 팔뚝 등이 별로 문제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한여름을 맞이해 노출해야 하는데 이런 숨겨진 부위의 셀룰라이트를 영구적으로 파괴해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어 주면서도, 동시에 10KG까지도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체형교정과 체중감량을 4주 단기간에 해결하면 행여 부작용이 있을까 우려할 수도 있다.
하지만, PPC 슬리밍은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하면서도 오히려 체내의 지방과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해 혈액 순환의 촉진과 신진 대사율을 높여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
기존의 메조테라피나 HPL 시술은 식이요법과 병행 했을 때 체중감량이 가능하나, 요요현상이 잦고 체형교정까지는 되지 않았다.
PPC 시술은 즉각적으로 지방이 파괴 되면서 지방이 대사과정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체형교정이 가능한 것이다.
에이앤에이 비만 클리닉의 박진호 원장은 “ 과체중이거나 비만일 경우에는 PPC 슬리밍 프로그램으로 체중을 줄이면서 PPC시술을 받으면 흡수도 빠르고 신진대사율도 높아져 체형교정에 효과적이다.”고 언급했다.
도움말: 에이앤에이 비만클리닉 박진호 원장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