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남자에게는 면도기 선물이 최고
- 남성의 필수품 면도기의 우수성은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브라운 시리즈 추천
- 5월까지 브라운 면도기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하이-테크 페스티벌’ 진행
선물은 받는 사람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것을 주는 것이 더욱 뜻 깊고 의미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곧 다가오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날’이 많은 가정의 달 선물은 무엇으로 준비할까. 받는 사람에게 직접 필요한 것을 물어볼 수도 있지만 현실적으로 그렇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럴 때에는 평소에 상대방의 관심사와 스타일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여자들이 매일 화장을 하는 것처럼 남자들은 매일 면도를 한다. 그만큼 면도는 남자에 있어 상쾌한 하루를 위한 첫 시작이다.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이미지와 스타일이 중요해지면서 젊은 직장인은 물론 40~50대 직장인들까지 그루밍에 관심과 함께 면도기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면도기는 남자들에게 가장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런 면도기의 우수성을 판단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기술력인데, 독일명품 소형가전 브라운(www.braun.co.kr, 대표 오쿠야마 신지)의 ‘브라운 시리즈’ 전기면도기는 252개의 특허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특히 브라운 시리즈 7은 세계유일 특허 받은 음파진동으로 피부에 미세한 진동을 일으며 면도하기 어려운 짧은 수염이나 힘이 없는 수염까지도 놓치지 않고 깔끔한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해준다. 면도망과 날이 얼굴 윤곽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는 센소플렉스 시스템은 강하게 문지르지 않아도 턱이나 목선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자동알코올세정 기능이 99.9%의 세정 및 살균효과를 주어 위생적인 관리는 물론 면도날의 수명도 연장시켜 준다.
브라운 시리즈는 업계 최초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시리즈 개념을 도입한 면도기 시리즈다.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과 최상의 테크놀로지를 중시하는 완벽남을 위한 프리미엄 시리즈 7, 일과 패션 어느 분야에서도 스타일만큼은 놓칠 수 없는 남성을 위한 시리즈 5, 편리한 기능성을 중시하는 스마트한 취향의 시리즈 3, 자유롭고 캐주얼한 심플 라이프를 지향하는 남성을 위한 시리즈 1 등 브라운 시리즈는 브라운만의 밀착면도 기술력을 자랑한다. 남성의 스타일에 따라 디자인과 기능이 세분화되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보다 쉽고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브라운에서는 브라운만의 우수한 면도기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하이-테크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브라운 시리즈 7, 5, 3을 구입하면 각각 세정액과 면도날망을 선물로 주고, 패키지 안에 있는 스크래치 카드의 행운 번호를 브라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홈페이지를 방문해 브라운의 첨단 테크놀로지를 찾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시리즈 7 면도기를 준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도 하고 브라운의 기술까지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브라운 시리즈 하이-테크 페스티벌은 주요 백화점, 가전양판점, 대형할인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되며,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사이트(www.bra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52개의 특허 - 52개국에 걸쳐 등록된 특허권의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