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09글로벌 의료마케팅대상]제니여성의원

입력 | 2009-05-18 15:20:00


여성성형술 및 미혼여성 검진프로그램 특화

제니여성의원은 여성성형수술 및 미혼여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대표적 여성클리닉이다.

서울 강남구 역삼역에 위치한 제니여성의원의 여성성형수술은 경험 많은 여의사 전문의가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디자인을 하며, 레이저를 이용해 출혈이나 조직손상이 적은 수술을 한다.

수술 후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에 환자들의 불편이 해소되고, 성적인 자신감 회복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처럼 맞춤 성형수술을 하면서 미용적인 면과 기능적인 면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제니여성의원이다.

또한 산부인과 진료의 경우 개원가에선 드물게 마취과 전문의가 환자의 신체상태를 사전에 점검하고 마취하는 시스템을 구축, 환자들이 안심하고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들어 기혼여성뿐 아니라 미혼여성들이 생리통이나 생리불순, 무월경, 자궁근종, 소음순비대 등의 질병과 무분별한 성관계로 인해 빈번하게 발생되는 질염, 성 접촉성 질환, 피임, 방광염 등으로 고민을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러한 고민들은 가족이나 친구들과도 쉽게 상의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최신 레이저 소음순수술 등 여성 성형수술부문 차별화

제니여성의원은 이 같은 현실에서 젊은 여성들이 쉽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미혼여성 전문클리닉을 특화하고 있다. 학생, 직장인등 젊은 미혼여성의 생리통, 생리불순, 무월경, 자궁근종, 질염, 피임 및 성병치료를 하고 있다. 이러한 여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미혼여성검진 프로그램을 마련해 질병예방과 조기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제니여성의원 여성성형수술 부문에서는 소음순수술, 임플란트 질성형술, 처녀막 재생술, 질축소술(이쁜이 수술), G-spot(양귀비수술), 음핵고정수술, 대음순수술 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소음순 비대는 요즘 여성들이 흔히 겪는 고민 중 대표적이다. 미용적인 측면 외에도 소음순 비대로 자주 염증이 발생되거나, 수영복, 청바지 등 꽉 끼는 옷을 입을 때 통증과 불편함이 일어날 수 있으며, 성관계 시에도 소음순이 말려 들어가 아프거나 성감이 떨어질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요즈음 소음순 수술을 많이 하고 있다.

제니여성의원 여성성형수술 의료진은 경험 많은 여의사 전문의가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디자인을 하며, 레이저를 이용하여 출혈이나 조직손상이 적은 수술을 하고 있다.

제니여성의원 의료진은 “고객의 매우 작은 불편까지도 소중히 듣고 바꿔 나가겠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하나하나가 미혼여성이 자신의 건강관리를 위해 쉽게 찾을 수 있는 병원을 만들어가는 비결이자 과정이다.

정리 : 최영철/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