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보카, 굿네이버스와 ‘나눔 보따리’ 캠페인 개최
-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 2500여명에 ‘이지보카’ 1년 무료 수강권 제공
- 서울대 심리학교수진과 공동개발 학습법으로 어린이들 영어학습 지원
스마트 영어단어 학습 사이트 이지보카(easyvoca, www.easyvoca.com)를 운영하는 아토미디어(attomedia, 대표 문장원)는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인 굿네이버스와 공동으로 국내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나눔보따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굿네이버스의 ‘나눔보따리’는 국내, 해외, 북한의 빈곤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으로, 아토미디어는 이 가운데 ‘꿈꾸는 나눔 보따리’ 코너를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 2500여명에게 이지보카 1년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서울대학교 심리학교수진과 공동 개발한 영어단어 암기프로그램인 ‘이지보카’는 인지과학과 심리학이론에 기반한 체계적 단어암기 학습법으로, 영어단어를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특허 출원된 ‘CRM 학습법’을 통하여 영어단어 공부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학습의 재미와 능률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굿네이버스의 홈페이지(www.goodneighbors.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지보카 회원으로 가입한 뒤 후원 게시판에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댓글을 남기면 심사를 거쳐 지원자를 선정한다. 댓글을 남긴 회원들에게도 이지보카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goodneighbors.kr/campaign/2009/e-nanum/402/pack/easy/main.asp)를 참조하면 된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