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의 남성 전문브랜드 젠토프가 신체보정효과가 있는 남성용 기능성 팬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에 탄력이 강한 원단을 사용해 움직이는 근육에 일정한 힘을 준다. 처지기 쉬운 엉덩이를 위로 올려주고, 몸에 적당한 긴장감을 줘 걷는 자세를 바르게 잡아 준다. 여성 거들과 같은 기능이다. 짧은 드로어즈(반바지형)와 허벅지까지 오는 5분 길이 드로어즈 두 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다.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주인공 오드리 헵번이 먹었던 ‘팔라초 델 프레도’ 아이스크림의 국내 사업권을 인수한 해태제과가 서울 용산구 남영동 본사 로비에 ‘빨라쪼 멀티 카페’를 오픈했다.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와플, 머핀 등 베이커리류와 커피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해태제과는 빨라쪼 카페를 2012년까지 150개 매장으로 확대해 배스킨라빈스, 나뚜르에 이은 아이스크림 3대 업체로 올라선다는 계획이다.
■대상FNF㈜ 청정원이 국산 돼지고기를 저온 숙성해 만든 ‘참작 요리가 참참 쉬운햄’3종을 내놨다. 바로 구울 수 있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어 간편한 식사준비를 도와준다는 게 특징이다. 4.5mm 두께의 햄 3장이 한 봉지에 들어 있다. 종류는 마늘, 치즈, 샐러드맛 등 3가지. 마늘햄에는 국산 생마늘을 넣어 깔끔한 맛을 살렸다. 치즈햄은 치즈 입자가 고소한 맛을 더한다. 샐러드햄에는 당근 옥수수 콩 등 야채가 들어 있어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