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이 있다.
푸르른 청춘을 믿고 지나다보면 어느새 생기없이 늙어버린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중년이 되면 신체 기능이 약해지면서 전에는 문제 없던 남성 활력에 더 신경을 쏟을 상태가 된다.
과음과 피로가 누적된 신체는 간 기능이 나빠지고 생식 욕구마저 사그라든다.
최악의 상황이 닥쳐와 약물에 의지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몸 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건강을 지키면서 남성의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25일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와 함께 중년들이 강해질 수 있는 남성 에너지 충전법에 대해 알아봤다.
연구소는 최근 8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남성 피로회복과 성적 에너지 강화에 탁월한 물질을 개발했다.
천연복합 물질인 STM-b는 이를 94.2% 함유한 성기능 개선 제품 에너제트 X로 상용화됐다.
자양강장과 원기회복을 위해 사용돼 온 홍삼(진세노사이드)과 고대 잉카의 신비 물질인 마카, 발효 흑마늘의 기능성 성분이 특허 추출 방식으로 5배 이상 다량 농축돼 있다.
또 중국 명나라 의서 및 동의보감에서 남성의 성기능 개선과 불임치료 처방으로 사용해온 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의 오자연종환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는 "에너제트 X는 미국과 일본에서도 인정한 축적된 신약개발 특허 노하우(뇌질환, 천연물 항암제, 성기능 치료 조성물 등)로 개발된 제품으로 의약품에 버금가는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너제트 X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nerZet.com)
및 전화(02-887-9330/9350)를 활용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