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자동차 단신] BMW 모터사이클 ‘신차 교환 보장’ 실시

입력 | 2009-11-25 14:33:20

BMW 모터사이클 ‘신차 교환 보장’


○BMW 모터사이클 ‘신차 교환 보장’ 실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모토라드 코리아의 국내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BMW 모터사이클 신차 교환 보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규 등록되는 100대를 한정으로 향후 1년간 사고 시 동일한 모델로의 교환을 보장해 주는 이벤트다. BMW 모토라드 공식 딜러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등록일로부터 1년 동안 모터사이클의 운행 중 타인에 의해 차대차 사고 때 동일한 모델로 교환해 준다. 쌍방과실인 경우 수리비가 모터사이클 원가의 30% 이상이어야 한다. 또 고객이 사고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재취득을 원하는 경우에 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페셜 오더 컬렉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연말을 맞이해 스페셜 오더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페셜 오더 컬렉션은 디테일 하나 하나에 장인의 숨결이 느껴지는 모델카부터 전 세계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공급되는 랠리 워치 등 최상의 테크닉과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우든 모델 300SL 걸윙’


가장 눈길이 가는 컬렉션 제품은 장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우든 모델 300SL 걸윙이다. 독일 아큐리오(Arcurio)에서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작된 1:12 크기의 모델카로, 각 제품마다 고유의 번호가 새겨져 있다.

오리나무, 단풍나무, 박달나무, 너도밤나무를 이용했으며 올리브유와 왁스로 마무리했다. 가격은 부가세포함 165만원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