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日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 배두나 '공기 인형' 8일 개봉

입력 | 2010-03-26 10:14:54

스포츠동아 자료사진 .


배두나가 외국 배우로는 최초로 일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해 화제가 됐던 영화 '공기 인형'이 8일 국내에서 개봉된다.

배두나는 이 영화로 도쿄스포츠 영화대상과 다카사키 영화제의 여우주연상도 받아 3관왕을 차지했다.

그는 25일 서울 CGV 왕십리에서 열린 '공기인형' 시사회에서 "그 정도로 잘하진 않았는데 영광이고 감사하다. 감독님이 만들어준 것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 "알려지진 않았지만 관객들이 선정한 여우주연상도 받았다"고 소개했다.

영화 '공기인형'은 어느 날 갑자기 감정을 갖게 된 공기인형 노조미(배두나)가 비디오 가게 점원 준이치(아라타)와 사랑하게 되면서 점차 인간으로 변화하는 내용을 담은 멜로 영화이다. 감독은 영화 '아무도 모른다' '걸어도 걸어도'로 유명한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맡았다.

배두나는 이 영화에서 파격적인 전라 연기로 주목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한국에선 누드신이나 베드신에 극소수만 참여하는데 일본은 그렇지 않다. 첫 장면인 누드신을 촬영하러 갔을 때 너무 많은 스태프가 있었다"고 경험담을 전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안중근 의사 자녀들, 일제 계략 휘말려 사죄 ‘굴욕’ ☞ “이정수 세계선수권 불참은…” 누리꾼 발언 파문 ☞ “7개월까지 임신사실 몰라” 18세 얼짱 리틀맘 ‘허걱’ ☞ 검찰 조사받은 임신부 유산…대검 감찰조사☞ 테이프 패션-캔 헤어…레이디 가가 ‘발광’ 왜? ☞ ‘위안부’ 故김순악 할머니의 유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