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수험생 미용상식] 시험에 실패 없는 공부의 신(神)! 피부 트러블 관리를 위해 피부과 갈 시간이 없다?!

입력 | 2010-04-01 11:47:46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된 공부의 신을 통해 교육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공부의 신이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수면 부족, 스트레스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피부 트러블에 고민하고 있다. 이러한 피부 트러블 중 수험생들의 가장 큰 적인 여르름으로 인해 공부의 신으로 가는 길이 멀어 질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여드름에 대한 걱정 없이 진정한 공부의 신이 되기 위한 방법에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 여드름은 원래 청소년기에 흔히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 중 하나로 이는 과도한 피지 분비가 그 원인이다. 하지만 수험생의 경우 부족한 잠과 스트레스로 인해 더욱 심해 질 수 있다.

또한 무의식적으로 더러운 손으로 여드름을 만지고 뜯는 버릇으로 인해 보기 싫은 흉터가 남기도 한다. 여드름 관리의 가장 우선은 깨끗한 세안. 과도한 피지를 관리하기 위해 리스킨 여드름 전용 타올을 추천한다.

리스킨 타올은 전혀 새로운 방식의 획기적인 제품으로 미세한 루프 조직으로 제작되어 자극 없이 피부를 관리해주는 타올이다. 세안을 통한 모공 청소 후에는 피지 분비를 줄여주는 조치가 필요하다.

특히 유분이 많은 화장품은 피지의 과잉분비상태와 같은 결과를 초래해 모공을 막고 염증을 생기게 하기 때문에 지성피부나 여드름피부의 경우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탁월한 EGF화장품을 추천한다. ‘상피세포의 성장을 촉진하는 인자’라는 의미로 EGF란 이름이 붙었으며 EGF를 발견한 코헨 박사는 1986년 12월,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하며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같은 제품이라도 만드는 사람의 능력에 따라서 그 효과와 품질은 천차만별이다.

리스킨(http://www.reskin.co.kr)에서는 기존 EGF화장품에 장점을 추가하여 EGF BOMBER 라는 EGF화장품을 내놓았다. EGF 성분이 고밀도로 배합되어 피부 속에서 폭탄처럼 터져 개선의 효과를 준다는 의미의 EGF BOMBER는 기존 EGF제품에 트러블 치유 성분인 알란토인, 트리클로산을 배합하여 트러블 개선은 물론, 트러블 흉터의 개선, 조기 노화 예방까지 가능하게 한 트러블 케어+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한다.

그리고 버드나무 추출물로 세포의 턴오버를 원할하게 하여 묵은 각질 없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며 오배자 추출물과 마치현 추출물의 뛰어난 수렴효과와 보습작용으로 모공축소 및 보습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스킨과 로션의 장점만을 배합하여 만든 수더는 간편한 사용으로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데이와 나이트용을 구분하여 피부 보호와 손상 회복의 효과를 극대화한 신개념 화장품으로 수험생들의 피부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보제공-리스킨 뷰티플래너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