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동안의 비결 피부, 바르는 보톡스 ‘프로막실’

입력 | 2010-04-01 13:56:31


나이의 증거는 주름, 바로 이 주름만 잘 관리하면 누구나 실제 나이보다 10살은 더 어려 보일 수 있다.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 역시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동안의 피부를 간직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비결은 바로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며 전세계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피부재생 기적의 크림 ‘프로막실’이다.

그 ‘프로막실’이 마침내 TV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국내에도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오는 4월 3일 오후 12시 30분 CJ 오쇼핑 채널을 통해 역사적인 첫 홈쇼핑 런칭이 있을 예정이다.

프로막실 수입을 담당하고 있는 ㈜크라이스트(대표 김영구)는 런칭 기념으로 3000세트 한정으로 제품을 판매할 것이며,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 전세계 피부학회에서 우수성 인정, 놀라운 효과 자랑

‘Better than botox®’라 불리울 정도로 우수한 성능을 인정하는 ‘프로막실’은 피부미용의 메카인 베버리힐즈 지역에서 맞춤 링클케어 제품으로 지난 35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튼살크림으로 개발됐던 병원용 피부재생크림을 우연한 기회에 얼굴에 사용해 큰 효과를 입증하게 됐으며,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깊은 주름부터 잔주름까지 완화시켜 준다. 임상실험 결과 사용 2~3주 후부터 눈에 띄는 개선 결과를 나타냈다.

특히 이 제품은 미국 특허와 국제 특허를 받는 등 이미 그 성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2002년 프랑스에서 개최된 전세계 피부학회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한 바 있다.

한편, 프로막실과 홈쇼핑 런칭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romaxyl.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