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의 진화가 계속되는 가운데 어린이, 가족, 노인 등 각 연령층을 고려한 커뮤니티 시설을 만든 '문수마을 동문굿모닝힐'이 주목 받고 있다.
동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동문굿모닝힐’은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좋은 아침, 좋은 아파트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루 하루가 즐거울 수 있다는 믿음과 친근한 의미를 통해 아파트가 단순한 거주 공간이 아닌 구성원들의 보다 나은 삶과 새로운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커뮤니티라는 점을 강조한 브랜드다.
동문건설의 문수마을 동문굿모닝힐은 소비자의 변화를 읽어 단지배치, 조경, 시설물, 아파트의 외부디자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배치해 입주민들에게 친목 및 휴식처를 제공한다.
동문굿모닝힐의 단지 설계는 부부중심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독특한 공간이나 시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견해를 적극 반영하였다.
다양한 문화강좌를 열 수 있는 강의실과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독서할 수 있는 어린이도서실, 가족 또는 이웃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가족영화관, 모임의 성격에 따라 활용 가능한 커뮤니티실,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유아놀이방, 노인을 위한 웰빙실버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가족과 함께 운동할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요가와 스포츠댄스, 에어로빅을 즐길 수 있는 에어로빅룸,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춘 참살이터, 배드민턴장 등을 통해 입주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동문건설 심성보 현장소장은 "문수산 등산로를 확보한데다, 폭포(12미터), 영화관, 피트니스시설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와 커뮤니티 시설로 인맥까지 쌓을 수 있도록 하는 다른 아파트와 차별화된 시설로 입주자들에게 보답하고 있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 052-266-2855<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