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임대 수익 연 9% 보장 특수상가 ‘눈길’불황에도 은행금리보다 높은 수익 얻어 인기 지속
부동산 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확정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특수 상가가 있어 눈길을끌고 있다.
대구 서구 이현동에 위치하는 국내 최대 규모 자동차 복합 프레스티지 상가인 ‘엠월드’는 연 9%의 확정 수익률을 보장해 주목 받고 있다. 부동산 시장 침체와 저금리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기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연9%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자동차 복합 프레스티지 상가는 실수요 목적 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으로도 안정적이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매달 일정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고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어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엠월드는 계약금 10%, 중도금 30% 무이자 융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매입 자금과 상사 운영자금, 마케팅 홍보 지원 자금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전문가들은 부동산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은행 금리 이상의 수익률을 낼 수 있는 특수 상가는 유망한 투자처라고 귀띔했다.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특수상가는 일반적인 오피스, 오피스텔, 상가 보다 메리트가 크다는 설명이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원스톱 쇼핑 상가는 노후대비를 비롯, 창업 등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안성맞춤 투자처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분양문의: 1566-211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