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수험생들이여! 경찰학과를 주목하라!!

입력 | 2010-07-15 09:52:49


요즘 수험생과 재수생들 사이에서 입과 입으로 소리 소문 없이 퍼져 나가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서울현대전문학교측도 기업이 원하는 인재양성을 위한 각종 교육시스템의 개혁과 세계적인 전문가들을 교수진으로 영입하는 등, 학교 안팎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올해로 2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특성화 전문학교이다.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을 교수진으로 영입, 직접 교육하고 현장실습과 취업에서 편입에 이르기까지 연결시켜 실직적인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는 학교로 유명하다. 특히 최고의 전문가 교수진이 이끄는 실무중심의 수업과 체계적인 현장수업은 장기간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한 대학생 취업난을 극복하는 데 한 몫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의호 석좌교수(前 청와대 경비단장, 前 부산 및 대구지방경찰청 청장), 정진환 교수(하버드대학교 객원교수, 컬럼비아대학교 연구교수), 김형철 교수(경찰대학 수사학과장 및 법학과 교수), 김원중 교수(국가 공무원 7급, 9급 시험출제위원, 경찰청 교통경찰 혁신방안 위원),  등 최고의 드림팀으로 구성된 교수진은 실무중심의 수업과 체계적인 현장수업에 주력을 할 수 있게 서울현대전문학교에 새로운 개혁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세계적인 전문가를 육성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낸 서울현대전문학교 학장은, 학생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방향을 제시하는 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교수진과 교육 내용”이라고 설명하며, “개인적으로 최고의 교수진을 모시기 위해 발 벗고 뛰어다니는 편이다. 최고가 되어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최고로 이끌 수 있을 테니까.”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교육 방침으로 현대전문학교는 꾸준히 높은 취업률(93%)과 편입률(92%)를 자랑하고 있으며 7년 연속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할 정도로 전문교육에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skhc.ac.kr
문의전화: 02-2637-700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