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로또명당, 11번째 1등 당첨조합 배출 성공!

입력 | 2010-07-19 10:30:29


국내 최대 로또정보사이트 로또리치(lottorich.co.kr)가 지난 17일에 실시된 398회 로또추첨에서 약 27억원의 1등 당첨조합을 탄생시키는 쾌거를 달성했다. 392회(당첨금 약 17억원)에 이어 6주만의 성과이다.

로또리치는 이와 관련 “자체 개발한 <로또1등 예측시스템>의 과학적 분석력을 다시 한 번 검증 받게 됐다”면서 “특히 올해 들어서만 1등 당첨조합 배출 횟수는 11차례로, 로또마니아들이 큰 놀라움을 나타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1등 당첨조합을 제공받은 행운의 주인공의 당첨여부를 확인 중에 있으며, <골드회원을 위한 3,000만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실제 1등 당첨자가 탄생할 경우 더욱 뜻 깊고 값진 행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골드회원을 위한 3,000만원 경품 이벤트>는 1등에 당첨된 골드회원에게는 최고 3,000만원을,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최고 5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로또리치는 오랜 기간에 걸친 연구 끝에 <로또1등 예측시스템>을 개발, 최근에는 업그레이드를 해 더욱 강력해진 서비스 선보이고 있다.

로또리치는 “과학적 분석기법에 의해 당첨 가능성이 있는 번호를 추출하는 <로또1등 예측시스템>은 과거 당첨번호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각 공마다의 고유 출현 확률에 가중치를 적용, 실제 1등 당첨번호와 가장 유사한 당첨예상번호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그 원리를 소개했다.

특히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업계 최초로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술평가를 받아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하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기술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