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에게 주목받는 러닝화는 따로 있다.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브랜드의 러닝화. 하이힐이 아닌 러닝화를 선택한 여배우들의 남다른 스타일링 노하우를 배워본다.
블랙 미니 원피스에 라이더 재킷을 레이어드한 차예련. 백과 액세서리 모두 블랙 컬러로 맞춘 그는 러닝화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락시크 룩에 파스텔톤 컬러의 러닝화를 언밸런스하게 매치한 그만의 센스가 돋보인다.
튜브탑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러닝화로 감각적인 그만의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평소에도 과감한 스타일링을 자주 즐겨하는 그는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액세서리에 스포티한 러닝화를 매치하여 색다른 모습을 연출했다.
이영아는 집업 트레이닝 재킷에 빈티지한 데님 스커트를 코디했다. 러닝화는 그레이와 블랙 컬러가 섞인 것을 선택하여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를 매치. 다른 액세서리는 배제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액세서리 없이 빈티지한 청바지에 티셔츠 하나로 캐주얼한 모습을 보인 장희진. 레드 포인트가 들어간 러닝화에 맞춰 비니의 컬러를 선택한 그의 센스가 돋보인다.
글·권소희<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uiui0620@naver.com>
고태경<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lfscm5@nate.com>
사진제공·푸마 070-7012-0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