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전담 헤어 아티스트 구서윤 실장(고원 뷰티)은 “컬러풀한 헤어스타일로 당당하고 와일드한 분위기를 살렸어요. 이번 앨범인 락시크룩과 잘 어울리죠.”라며 “화려한 컬러에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무난한 컬러에는 포인트를 주는 게 중요해요.”라고 덧붙였다. 그에게 들은 2NE1 헤어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화려한 금발 헤어로 도도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씨엘. 층을 많이 낸 헤어스타일이 일부로 풀어헤친 듯 락시크 느낌을 한껏 살리고 있다.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므로 한쪽 헤어를 귀 뒤로 넘겨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작고 예쁜 두상과 이마 라인을 드러내는 포니테일 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젤이나 왁스를 사용해 최대한 두상에 밀착시켜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 테일은 여러 가닥으로 나누어 묶거나 업 스타일하는 등 특이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레드 톤의 긴 생머리로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다. 뱅 스타일의 앞머리는 얼굴의 결점을 가리고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 한층 성숙해진 느낌을 파격적인 레드 컬러로 과하지 않고 내추럴하게 연출했다.
멤버들 중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한 공민지. 락시크룩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무거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랙 컬러가 지루해보일 수 있으므로 앞머리에 금발 브릿지로 포인트를 주어 섹시하고 파워풀한 스타일에 세련된 감각까지 더했다.
이주연<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ljy1540@naver.com>
자료제공·로레알 02-3497-9500 코리아헤어케어 02-568-4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