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A.com

마이클 잭슨 앨범 내달 14일 발매

입력 | 2010-11-05 07:03:05

마이클 잭슨. 동아일보 자료사진


지난해 세상을 떠난 마이클 잭슨의 새 앨범이 다음달 팬들에게 선보인다.

잭슨의 유산관리인 측과 소니 뮤직은 4일 '마이클'이라는 제목의 새 앨범이 다음달 14일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이 앨범에는 잭슨이 세상을 떠나기 전 몇년간 녹음한 미발표곡들도 담긴다고 미언론이 전했다. 이 앨범의 첫 싱글 곡 `브레이킹 뉴스(Breaking News)'는 잭슨이 2007년 뉴저지 주 친구집에서 녹음한 것이다.

노래 '브레이킹 뉴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8일부터 1주일간 마이클잭슨웹사이트(www.michaeljackson.com)를 통해 소개되고, 이 노래의 일부는 5일부터 같은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은 소니뮤직이 지난 3월 잭슨 유산관리인 측과 잭슨의 미발표곡을 포함해 10개 음반판매권을 2억 5000만 달러에 계약하고서 처음 나오는 것이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北방송 “김정은 동지께서…” 김정은 높이기 시작했다☞ 허태열 “‘SEX FREE’ 지역 만들어야…” 발언 논란☞ “결혼설 후 연락이…” 푸틴 딸-윤씨 교제 파국 위기☞ ‘영향력 있는 인물’ 1위는 오바마 아니라 ‘이 사람’☞ 스피드·스페셜·스마트…발길 닿는 곳마다 ‘3S 영접’☞ 유시민 “MB정부 감세철회…朴전대표 입 열어야”☞ 유엔, 북한군 GP총격…우발적 ‘오발’ 결론☞ 北 “군부대 왜 찍나” 카메라 가로막으며 과민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