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지스타 통해 신작 4종 공개
엠게임에서는 18일∼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BEXCO) 개최되는 지스타2010에 4종의 신작 온라인게임을 선보인다.
엠게임 최고의 기대작 ‘열혈강호온라인2’의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고 WOD, 워베인, 리듬&파라다이스 등 신작 게임 3종도 함께 소개된다.
비공개테스트 중인 와일드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베인’과 댄스 캐주얼 온라인게임 ‘리듬&파라다이스’도 시연된다.
영웅전 신규 캐릭터 모델에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 발탁
㈜넥슨은 4일 인기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카록’의 모델로 유명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을 발탁했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밥 샙의 강인한 체형과 국내 방송을 통해 드러난 친근하면서도 인간적인 모습이 ‘카록’ 캐릭터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새로운 액션 스타일을 구사하는 ‘카록’의 등장은 영웅전 내에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KTH 와인드업, 아시안게임 이벤트
KTH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의 리얼리티 온라인 야구게임 와인드업이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맞아 4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인드업 최초로 게임에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선보이며, 팀 대전을 즐기는 유저 누구에게나 승패와 관계없이 카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경기 이닝별로 포인트를 지급받고, 누적 포인트로 유료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