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프리미엄아파트 ‘LIG 용인구성리가’
초기계약금 5%만 있으면 정식 계약이 가능하며, 일부 가구에 한해서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료 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LIG 건설은 용인시 언남동 경찰대 및 법무연수원 이전부지 맨 앞자리에 ‘용인구성 리가(LIGA)’를 분양 중이다. 당초보다 분양가는 인하하고, 계약금 납입금액을 낮추어 분양조건을 대폭 완화했다.
‘LIG 용인구성 리가’는 사업지에서 온천성분수가 발견됨에 따라 온천 특화 아파트로 주목을 받았던 단지다. 온천수의 용량은 하루 최대 470t 으로 공급량도 풍부하고 백암온천 지구에서 나오는 용량과 비슷한 수준으로 용인구성리가 533가구가 하루 약 220t을 써도 남을 만큼 충분한 용량이라는 게 시공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온천수 외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개발, 경찰대 및 법무연수원 이전 확정 등 각종 개발 호재가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 세대에 온천성분수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단지 내에 사우나 및 족욕탕 등 온천관련 커뮤니티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기도의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계획을 정부가 수용하기로 하면서 예상 노선에 위치한 수혜 예상지역에 단지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인기 캐릭터인 ‘딸기’캐릭터 적용 아파트로 유명하다. 딸기 캐릭터는 용인구성 리가 단지내 놀이터, 도서관, 버스정류장에 적용됐다.
LIG 용인구성 리가는 지하3층에서 지상 최고 20층 높이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기준 85㎡~191㎡ 533가구이며 2012년 6월 입주예정이다.
문의 : 1577-706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