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을 뺀 대단지 타운하우스 ‘동양파크타운’
분당 궁내동에 분양중인 ‘동양파크타운’은 거품을뺀 분양가 평당 1,100만원대 타운하우스라는 파격적인 분양가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동안의 타운하우스는 고분양가에 거품이 많고, 높은 관리비로 실 소유자들의 부담이 컸던 게 사실이다. 그러나 분당 궁내동에 분양중인 ‘동양파크타운’은 이러한 사회적 인식을 깨는 신개념 타운하우스로 침채된 부동산 시장에 활력소가 되고 있다.
25년간 타운하우스 전문 시공업체인 동양종합건설에서 분당 궁내동에 신개념 타운하우스 ‘동양파크타운’을 분양중이다. 116㎡부터 129㎡까지 다양한 평형이 있는 100여세대 대단지 이다.
판교 IC, 분당-수서간도로, 용인-서울간도로, 분당-내곡간도로를 3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며, 강남뿐 아니라 수도권 남부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다양한 대중교통으로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에 위치에 있다.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녹지가 풍부하고 다양한 산책코스가 있는 수려한 자연환경에 위치하고 있다. 분당.판교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 학군의 이용과 동시에 자연과 함께하는 윤택한 생활을 영유할 수 있다.
경제연구소 신병하 소장은 "DTI, LTV규제를 원래 받지 않았고, 전매제한이 없으며 인근 판교신도시에 16만명이상의 인구가 상주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만평 테크노벨리 단지가 형성되어 몇 년 안에 큰 수혜를 받을 수 있는 뛰어난 위치에 있어 투자가치가 높다.“라고 한다. 실제로 분당 궁내동 '동양파크타운'은 대지지분이 83㎡나 되어 투자 가치로도 손색이 없다.
문의 : 031-703-511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